행복이라는 것이 무엇일까?
아무것도 안 하는 오늘 하루가 행복한 것인가?
나는 왜 너무 많은 일들로 일정을 채웠을까...
계절 학기라고 들으면서 여유롭게 대학 생활을 해야겠다.
Less is truly more.

SwueeshArts
행복한 사람
행복 나태주 저녁 때 돌아갈 집이 있다는 것 힘들 때 마음속으로 생각할 사람 있다는 것 외로울 때 혼자서 부를 노래 있다는 것 영일대 해수욕장을 걷는데, 해상누각에서서예인협회 깃발전을 전시하고 있는게 보였다.거기서 나태주 시인의 시가 마음에 와닿았다. "아....난 행복한 사…
피자 한조각의 행복
25.11.4.화요일집에 갑자기 사람들이 오게 됬다.준비한게 없어 무얼 드릴까 하다 딸아이에게 피자를 주문해 달라고 하였다.따끈따끈 한 피자가 시간에 맞춰 배달되었다.간단한 다과와 피자 햔 조각을 먹으며 모두 행복해 했다.피자 먹은지도 오래라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웃고 얘기하며 함께 즐…
햇빛의 힘
나는 햇빛을 싫어한다.싫어하는 걸 넘어서 햇빛을 쬐고 있거나 낮에 외출을 하면 가만 있어도 에너지가 쭉쭉 빨리는 탓에 뱀파이어라는 별명을 달고 살 정도였다. 그런데 나도 종종 햇빛을 그저 입고 있는 시간으로부터 힘을 얻기도 한다.주로 주위가 어두워지면 알 수 없는 아드레날린이 발바닥부터…
행복한 눈물
오늘 주일 미사에 생활성가 찬양단인팍스가 왔다.연주와 노래로 모두 한 마음이 되었다.미사가 끝난 후 특송까지 들으니넘 행복해 눈물이 났다.행복한 눈물~
서초교향악단 초청연주회
오늘은 서초교향악단 초청연주회가 있어서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에 다녀왔다. 협연자로 바이올린연주가 임동민님과 가야금연주가 노향님께서 오셨다. 임동민님의 바이올린 연주를 듣고 푹 빠져버렸다. 어느 순간에는 몽환적인 느낌이 들면서 숨 쉬는 것도 잊은듯 했다. 이런 연주에 '환상적이다'라는 말을…